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카타르 하이라이트 경기결과 골모음 승부차기 베트남 축구 반응 다시보기



베트남이 카타르를 꺽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3세 이하 축구대표팀이 참가하는 AFC U-23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베트남은 카타르를 맞아 연장 승부차기 끝에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국의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카타르의 아크람 하산 아피프에게 먼저 페널티킥 선제골을 허용했습니다.

전반을 0대1로 마친 베트남은 후반 24분 응우옌 쾅 하이가 골문 앞에서 수비맞고 흘러나온 공을 슛으로 날려 동점골을 만들어냈습니다.



하지만 후반 끝나갈 무렵 균형은 깨졌습니다.



그러나 후반 42분 카타르의 알모에즈 알리가 추가골을 뽑아내 달아났습니다.



하지만 곧 바로 베트남의 쾅 하이가 페널티 에어리어 부근에서 그림같은 중거리 슛을 날려 극점인 동점골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과 카타르는 2대2 상황에서 결국 연장전에 돌입했습니다.



치열한 접전끝에 연장전에서도 승부를 가리지 못한 베트남과 카타르는 결국 승부차기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4대3으로 베트남이 카타르에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한국과 우즈베키스탄과의 경기 승자와 결승전에서 맞붙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히딩크라 불리는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베트남 시민들은 거리에 뛰어나와 국기를 흔들고 승리를 기뻐하며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베트남 팬들은 박항서 감독 부임 초기엔 못마땅해하는 반응이 많았지만 지금은 영웅대접하는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베트남 카타르 동영상 골장면 및 승부차기]

베트남 카타르 준결승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