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 자메이카 중계 피파랭킹 라인업 대한민국 평가전 선발명단


한국 자메이카 축구 중계 방송


한국이 자메이카전 A매치를 가집니다.

경기시간은 30일 오후 8시입니다.



한국은 자메이카와의 경기에서도 지난 몰도바전에서와 같이 유럽파 선수들이 뛰지 않습니다.

FIFA가 지정한 공식 A매치 데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지난 몰도바전에서 김신욱의 헤딩골로 1대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승리에도 불구하고 약체 몰도바를 상대로 1점차 승부라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한국은  자메이카와의 상대전적에서 2승 1무로 앞서 있습니다.

자메이카는 북중미 4차 예선에서 B조 4위로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과 본선에는 오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자메이카는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자메이카 피파랭킹 55위로 59위로 한국보다 4계단 높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경기를 치른 곳이 홈경기라는 이점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중립지역인 터기의 터키 마르단 종합경기장에서 경기를 가집니다.



신태용 감독은 몰도바전에는 새롭게 대표팀에 발탁된 선수위주로 경기를 치뤘지만, 자메이카전에서는 정예 멤버를 내세우겠다고 밝혔는데요.

자메이카전 선발명단에는 김신욱과 이근호가 투톱으로 나서고 이재성과 이창민이 양측 날개를 맡습니다.

그리고 중원에는 정우영과 손준호가 나서고 수비진에는 김진수와 장현수, 윤영선과 최철순이 맡고, 골문은 김승규가 지킵니다.



이들은 몰도바전에서 후반 교체 투입되어 컨디션을 끌어올리며 자메이카와의 경기에서 멋진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들입니다.



올해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첫 번째로 맞는 A매치데이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좋은 경기력을 기대합니다.

경기결과도 중요하겠지만, 완전체가 아닌 상황에서도 대표팀에 꼭 맞는 전술과 옥석을 가릴 수 있는 경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 자메이카전 중계는 SB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자메이카전 생중계 인터넷 보기]

축구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