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 콜롬비아 하이라이트 경기결과 손흥민 골 장면 다시보기



한국이 콜롬비아를 맞아 멋진 경기를 펼쳤습니다.

2대1 승리도 중요하지만, 경기내용도 훌륭했습니다. 공수 모든 부분에서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태용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은 경기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섰습니다.



그리고 이날 이근호와 함께 투톱으로 나선 손흥민의 골로 기선을 제압했습니다.



손흥민은 전반 11분 이근호와 권창훈을 통해 볼을 건네 받았지만, 상대수비진에 둘러싸여 있게 되었습니다.

골키퍼도 앞으로 나오는 상황에서 손흥민은 가랑이 사이로 낮게 슛을 날리며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손흥민의 영리한 슛이 돋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손흥민은 또한 후반전에서도 최철순의 패스를 받아 강력한 슛을 날려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한국에 2골을 허용하며 자존심을 구긴 콜롬비아 선수들은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거친플레이에 반칙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전반전에서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프리킥 찬스때 날카로운 킥으로 골문을 위협했습니다.

하지만 공은 골대를 살짝 빗나가며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후반전에서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또 한번의 세트피스 상황에서 프리킥상황을 맞이했습니다.

이번에는 크리스티안 사파타에게 패스를 해 주었습니다.

사파타는 헤딩슛을 날려 1점을 만회했습니다.



한국은 만회골을 허용하긴 했지만 더욱 강한 공격과 압박수비로 나섰습니다.

위협적인 슛팅을 날렸지만 추가골은 얻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의 실점도 하지 않으면서 값진 결국 2대1 승리를 얻어냈습니다.



한국은 손흥민의 골 이외에도 김진수, 권창훈, 이근호 등의 선수들도 강력한 슛을 날리며 콜롬비아의 골문을 위협했습니다.

김진수, 최철순, 고요한 등이 상대 선수들을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김진수는 멋진 수비와 함께 위협적인 골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의 대한민국축구대표팀의 모습과는 사뭇달랐습니다.

주장 기성용을 필두로 조직력과 화이팅이 넘쳤습니다.



또한 서로 눈빛을 교환하며 조직력이 다듬어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은 콜롬비아를 상대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콜롬비아는 세계랭킹 13위의 강팀입니다.

내년 러시아 월드컵 최약체로 평가받고 있는 우리나라로써는 이번 승리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큰 수확이 될 거 같습니다.



한국은 이제 세르비아와 14일 밤8시 11월 두번째 축구평가전을 치릅니다.


[한국 콜롬비아 손흥민 골 동영상]

콜롬비아전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